■기타 (정보 스크랩 등)

유튜브 시크릿을 읽으며 - 1

tie on your forehead 2025. 2. 14. 13:43
반응형

음 시작 하지 않는다면 10년 후에 당신은 뭐라고 생각할까?

YouTube 의 뛰어들기 가장 좋았던 시점은 솔직히 말에 2005 년이었지만 두 번째 적기는 바로 지금이다.

 

몇가지 속설를 이야기 해 줍니다 콘텐츠 시청자는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으며 당신을 위한 공간은 충분 합니다

 

화려하고 비싼 장비 없이도 영상 촬영 편집 업로드를 할 수 있다

 

YouTube 에서 중요한 것은 독창성을 지내고 시청자에게 가치를 가져다 주는 것입니다 점차적으로 역량을 발전시켜 나갈 수 있습니다.

 

한주에 몇 시간만 투자해도 꾸준이 콘텐츠를 올리는 성공적인 YouTube 채널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인맥보다는 의미있는 컨텐츠가 중요합니다

 

누군가 이미 당신의 생각을 현실화 있다면 그것은 그 생각을 위한 시장이 존재 한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

알고리즘이 가져다 주는 수만은 영상들을 시청 하면서 허다한 시간을 허비 한 시청 자로써의 자각 없는 시간들이 있었지만 저 자신의 시간을 소중하게 여기기 시작한 지금 그 수많은 YouTube 채널 크리에이터들은 무엇을 위하여 무엇을 얻기 위하여 영상을 올렸는지 궁금한 생각이 들었습니다.

물론 별 생각 없이 재미로 자신이 가지고 있는 열정에 대해서 영상을 만들기 시작한 사람들도 있겠지만 지금과 같이 시장이 레드 오션이 된 것 같은 데는 더더군다나 가장 초기 시점에 YouTube를 하는 목적이 무엇인지를 스스로에게 물어야 합니다.

 

사업 매출을 높이기 위해서인가 시청자를 보고 싶은가 유명해 지는 것이 목표인가 가장 좋아하는 취미와 관련된 커뮤니티를 형성 하고 싶은가 단순히 창의성을 발이 할 수 있는 수단으로 사용 하고 싶은가 이처럼 YouTube 채널을 통해 무엇을 얻고 싶은지를 정리하고 그것은 채널에 기반으로 삼아야 합니다.

 

자신이 무엇을 영상으로 만들어야 할지를 찾는 그 단서에는 이 책에서는 3가지 P 짜로 시작하는 단어들을 제시 합니다 열정 패션 능숙한 Proficiency 수익성 profit.

 

다시 말해 세상과 타협 하지 않고 진짜 나로 살기 위한 인생 계획 마이클 하이야트 이 책에 나와있는 열정을 아는 방법 에 따르면 자신이 무엇에 대해 열정을 느끼지 알기 위해서는 아무런 댓가가 없어도 기꺼이 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를 스스로에게 물어 보라고 말했습니다 흥미를 자극 하는 일시적인 관심이 아니라 자신이 진정으로 믿고 소중하게 여기는 것이 무엇인가 에 대해 생각해 봐야 합니다 왜냐하면 채널을 만들어서 유지 하는 것은 단거리 달리기가 아닌 마라톤처럼 장기적인 관점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열정 만으로는 부족 하고 능숙함도 필요합니다 성공한 많은 채널들은 열정과 능숙함을 겸비하여 YouTube 에서 이익을 낼 수 있는 수단을 활용하며 승승장구 하고 있습니다.

 

컨텐츠의 명료화

 

타기 구 동자를 정할 때 필요한 질문으로는 연령때 그들의 취미 그들의 관심사 국적 같은 것 드립니다 YouTube 에서 성공을 하기 위해서는 타기 층에 조 피는 것이 아주 중요한 전략 입니다 실제로 초반 타겟층이 작을 수록 더 빨리 성장하는 양상을 보입니다.

 

반응형